큰 호랑이를 보고 두려워하거나 도피하여 숨는 꿈

꿈속에서 두려움을 느낀다면 좋지 않을 수도 있다.태몽일 경우, 임부는 유산이 된다.배우자를 구하는 사람은 결혼 운이 트이지 않는다.손재나 질병, 말썽 등 궂은 일에 부딪치게 된다.

홧김에 황소 만한 호랑이를 때려 죽이는 꿈

홧김에 황소만한 호랑이를 때려죽인다...!?치와와도 아니고 조그만 생쥐도 아니고 호랑이를 !?이거 맛좀봐라...이런 기분으로 때려죽였는가?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이 들었는가?속이 확 풀렸는가 ?그렇다면 이 꿈을 꾼 자는 평소에 마음먹었던 것들이 봄에 얼음 녹듯이 술술 잘 풀린다.매사 대통하다.

호랑이 형상이 또렷하게 보이는 꿈

공상과학영화의 한장면 또는 무협영화의 한장면이 생각나지 않는가?일단 뭔가 스믈스믈 나타난다는 것은 뭔가 찾아온다는 것이다.또 찾아오는 것이 호랑이라면...이 꿈을 꾼 사람은 호운을 맞아 금시발복하여 출세하게 된다.만남, 희망, 희소식 등의 길조이다.참으로 좋은 꿈이다.

호랑이가 집에 왔다가 사라지는 꿈

미물이 사라지는 꿈 자체는 좋지 못한 꿈이다.집에 미물이 있음은 이것이 태몽임을 암시하고...이를 조합하면 이 꿈은 태몽으로,태어난 아이가 일찍 요절 하거나, 자라서 권력를 잡지 못하게 되며 성공을 이루지 못함을 예견한다.

방안에 호랑이가 있는데 문을 열고 다시 보니 고양이인 꿈

이런 경우가 현실의 세계에서도 가끔 있다.이 꿈은 어떤 사람이나 작품을 위대하다고 생각했으나 실제로 그 가치가 없음을 알게 된다.어찌 보면 무슨 의미인지 이해가 안가는 꿈인데,주위에 커보이던 누군가가 아무것도 아닌 사람으로 전락해 버릴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되겠다.

호랑이에 관한 꿈

호랑이 그 자체는 맹수다.따라서 호랑이가 꿈에 나온다면 성적인 공격성, 욕구의 강렬함을 나타내는 꿈이다.또는 권세와 명예를 가진 사람, 큰 사업체와 일거리, 벅찬 일, 사건, 단체 그리고 승리, 권리, 성공 등의 일을 각각 상징하기도 한다.

호랑이를 타고 가다 내리거나 그만 못한 짐승과 바꿔 타는 꿈

떵떵거리고 호랑이를 타고 가다가 내리거나 그보다 약간 후진 짐승과 바꿔타는 꿈이라...이것은 마치 에쿠스를 타다가 한단계 낮은 그랜저나 소나타, 아님 아반떼로 타는 것과 마찬가지 꿈이라고 생각해도 좋다.이런 꿈을 꾸게 되면 높은 권좌에서 물러나거나 그만 못한 직권으로 옮기게 된다.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