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여행
지식
낙서연구
Q&A
정보구름
 



L I N K S
KURAPA.COM MAPS
세고비아 길버드 Blog
홈미디어센타 X-Revo
고구마킬러 ㄲㅏㄲㅣ
DaDa의 원초적 잡화
아하! 무진장 알뜰정보
바조의 짜바스크립
일하는엄마 - 워킹맘
네이버,구글맵 지도 검색
세상을 살아가며 궁금한것들
CTICKET - 인생의 쿠폰
Super Coder's Page
똑똑한 검색 ReportBank
MSN Web Messenger
포토웤스(PHOTOWORKS)

믹시
Scouter for KURAPA.COM

0


Translator
Francais (French) Deutsch (German) Espanol (Spanish) Italiano (Italian) Portugues (Portugese) 日本語 (Japanese) 한국말 (Korean) ??中文 (Chinese) العربية (Arabic) Русский язык (Russian) English



하루 칼로리 섭취 8%만 줄여도 오래 산다 2007.10.31
하루 칼로리 섭취를 8%만 줄여도 수명 연장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물학&의학저널'에 통얀 유 박사팀이 발표한 쥐를 대상으로 진행한 연구결과 칼로리를 제한한 식사가 또한 노인들에 있어서 신체 건강을 유지하고 장애 발생을 늦추어 독립적인 보행이나 생활이 가능하게 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


1
 
Copyright 2000-2008 KURAP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