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여행
지식
낙서연구
Q&A
정보구름
 



L I N K S
KURAPA.COM MAPS
세고비아 길버드 Blog
홈미디어센타 X-Revo
고구마킬러 ㄲㅏㄲㅣ
DaDa의 원초적 잡화
아하! 무진장 알뜰정보
바조의 짜바스크립
일하는엄마 - 워킹맘
네이버,구글맵 지도 검색
세상을 살아가며 궁금한것들
CTICKET - 인생의 쿠폰
Super Coder's Page
똑똑한 검색 ReportBank
MSN Web Messenger
포토웤스(PHOTOWORKS)

믹시
Scouter for KURAPA.COM



Translator
Francais (French) Deutsch (German) Espanol (Spanish) Italiano (Italian) Portugues (Portugese) 日本語 (Japanese) 한국말 (Korean) ??中文 (Chinese) العربية (Arabic) Русский язык (Russian) English



비타민C만 잘 섭취해도 혈압을 낮출 수 있다 2008.09.23
비타민C만 잘 섭취해도 혈압을 낮출 수 있을 거라는 가능성이 제기되어 화제다.정말 그렇게만되면 성인병을 대폭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싶다.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미국심장학회(AHA) 고혈압연구회의에서 이탈리아 피사 대학의 로사 마리아 브루노 박사는 비타민C가 교감신경계의 지나친 항진활동을 억제해 혈압을 내리게 할 수 있다고 밝힌 것으로 헬스데이...


1

Share:
 
Copyright 2000-2008 KURAP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