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Jessica Alba)를 닮은 가슴뭉클한 아트웤

제시카 알바(Jessica Alba)를 닮은 가슴뭉클한 아트웤여기 아래 나오는 그림의 여성. 어디서 많이 본 탤런트 내지는 영화배우 같은 느낌인데요. 참 가슴뭉클하지않나요? 아… 제시카 알바(Jessica Alba) 닮지 않았나요?

가슴 커지려고 암치료를 거부하여 불행해 진 여자

가슴 커지려고 암치료를 거부하여 불행해 진 여자저 개인적으로는 가슴이 큰게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여자의 경우 옷을 입으면 맵시가 나고 안나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굳이 억지로 가슴을 키울 필요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어떤 여성은 가슴을 크게 만들기 위해 유방암 방치를하여, 결국 온몸에 암세포 전이까지 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위의 여성이 그 여성분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러나 참으로 안카깝네요. 유방암 1기에 바로 치료했으면 좋았을텐데...

가슴을 아프게 만드는 그림 한장 – 사랑으로 인해 상처 받는 오늘날의 청춘

가슴을 아프게 만드는 그림 한장 - 사랑으로 인해 상처 받는 오늘날의 청춘사람이 사람으로 하여금 상처를 받는다는 것은 참으로 가슴 아픈 일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여자, 좋아하는 남자가 다른 사람과 정다운 대화를 나누게 되는 모습을 보고 가슴아파하는 이들을 보면, 왠지 측은하기까지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한마디 하고 싶은 조언은, 언젠가 그대에게도 그대의 반쪽이 올테니, 너무 급히 서두르지말라는 것.

일본의 아이디어 상품 – 당신도 가슴뭉클 해 질 수 있다

일본의 아이디어 상품 – 당신도 가슴뭉클 해 질 수 있다가슴이 납작해 자신감을 뽐낼 수 없는 분들… 이제 당당 해 질 수 있습니다. 가슴뭉클함을 돋보여 주는 아래 제품 한번 봅시다. 일본에서 만든 이 제품 설명서를 보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벌에 우리 나라 돈으로 36,000원 정도 하네요. 아래 자신감 있어 하는 모델의 당당한 얼굴 표정을 보세요. 브래지어 컬러까지 고를 수 있다니… 저는 처음에 진짜 속옷이 다 드러나 보이는 줄 알았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어디선가 이 제품이 판매되고 있을까요?

해변가의 가슴뭉클하고 늘씬한 미녀 보다 생긴 일

해변가의 가슴뭉클하고 늘씬한 미녀 보다 생긴 일상상해 보세요. 해변가에 가슴뭉클한 늘씬한 미녀가 달리고 있다… 그녀가 당신 앞을 지나친다면? 아래 아저씨들을 보아요~ 근육맨인줄 알았는데, 똥배가 장난이 아니시네요. 곧 여름철이 오면 휴가의 시즌이네요. 우리 모두 몸을 만들어 보아요.

가슴뭉클함을 느끼고 싶었던 탄피

가슴뭉클함을 느끼고 싶었던 탄피2013년… 미국에서 크고 작은 총기 관련 사고가 전역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의 어떤 주는 신변보호를 위하여 가족별로 무기를 의무 소지하는 법을 강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위의 아가씨가 쏜 총알 탄피가 가슴으로 쏘옥 들어갔나 봅니다. 총알 탄피도 가슴뭉클함을 느끼고 싶었나 봅니다.

1      2      3      4      5      6            13      1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