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Jessica Alba)를 닮은 가슴뭉클한 아트웤

제시카 알바(Jessica Alba)를 닮은 가슴뭉클한 아트웤여기 아래 나오는 그림의 여성. 어디서 많이 본 탤런트 내지는 영화배우 같은 느낌인데요. 참 가슴뭉클하지않나요? 아… 제시카 알바(Jessica Alba) 닮지 않았나요?

가슴 커지려고 암치료를 거부하여 불행해 진 여자

가슴 커지려고 암치료를 거부하여 불행해 진 여자저 개인적으로는 가슴이 큰게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여자의 경우 옷을 입으면 맵시가 나고 안나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굳이 억지로 가슴을 키울 필요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어떤 여성은 가슴을 크게 만들기 위해 유방암 방치를하여, 결국 온몸에 암세포 전이까지 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위의 여성이 그 여성분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러나 참으로 안카깝네요. 유방암 1기에 바로 치료했으면 좋았을텐데...

도우미가 나오는 오락실에서 게임하는 군인 오빠 – 그 집중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 짝! 짝!

도우미가 나오는 오락실에서 게임하는 군인 오빠 - 그 집중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 짝! 짝!여기는 중국의 한 오락실. 그런데 이곳은 도우미들이 있는 오락실인 모양입니다. 우리의 오빠… 정말 최선을 다해 게임에 임합니다. 허걱 저 가슴뭉클한 가슴 좀 보세요… 옆에서 건드리고 별짓 다하는데 정말 게임에 최선을 다합니다. 중국 군인 오빠… 화이링~

가슴뭉클하고 자신만만 해 보이는 헬스녀

가슴뭉클하고 자신만만 해 보이는 헬스녀아래 가슴뭉클하고 자신만만 해 보이는 헬스녀… 이쁘지 않나요? 그런데 어디서 본 분인것 같기도 하고… 이…. 이쁘다.

일본의 아이디어 상품 – 당신도 가슴뭉클 해 질 수 있다

일본의 아이디어 상품 – 당신도 가슴뭉클 해 질 수 있다가슴이 납작해 자신감을 뽐낼 수 없는 분들… 이제 당당 해 질 수 있습니다. 가슴뭉클함을 돋보여 주는 아래 제품 한번 봅시다. 일본에서 만든 이 제품 설명서를 보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벌에 우리 나라 돈으로 36,000원 정도 하네요. 아래 자신감 있어 하는 모델의 당당한 얼굴 표정을 보세요. 브래지어 컬러까지 고를 수 있다니… 저는 처음에 진짜 속옷이 다 드러나 보이는 줄 알았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어디선가 이 제품이 판매되고 있을까요?

저기 공 좀 던져주시면 안될까요?

저기 공 좀 던져주시면 안될까요?아래 나오는 장소는 바닷가… 배구를 하던 남정내들이 실수로 공을 떨어뜨리자 아래 여성분… 친절하신 여성분이시네요… 으허헝~ 뒷모습밖에 안보이지만 매우 가슴뭉클함이 상상됩니다.

가슴뭉클함을 느끼고 싶었던 탄피

가슴뭉클함을 느끼고 싶었던 탄피2013년… 미국에서 크고 작은 총기 관련 사고가 전역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의 어떤 주는 신변보호를 위하여 가족별로 무기를 의무 소지하는 법을 강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위의 아가씨가 쏜 총알 탄피가 가슴으로 쏘옥 들어갔나 봅니다. 총알 탄피도 가슴뭉클함을 느끼고 싶었나 봅니다.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