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의 명소 간단 정리

1. 센토사 섬
둘러 보는데 하루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 됩니다. 언더워터월드 나비 박물관 저녁에는 분수쇼..
예전에는 오차드에서 버스를 타고 센토사 까지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젠 MRT(싱가폴
지하철 타고 밖에서 부터 연결되는 모노레일을 타고 갈 수 있어서 교통도 매우 편리 해졌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옆에 싱가폴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 생겼다죠…

2. 주롱 새공원
뭐 싱가폴에서 다들 한번씩은 둘러보시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좀 더워서 불편하긴 해도…
한번정도 가볼 만한곳이라 생각합니다.

3. 나이트 사파리
밤에 가야 하므로 낮에 주롱 새공원 들리셨다가 밤에 나이트 사파리 구경하시면 하루가 지나지 않을까 싶네요.. 뭐 크게 볼만한건 없습니다 여기도…

4. 리틀 인디아
리틀 인디아도 지하철로 바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여긴 나름 아기자기하고 볼것도 많고 음식도 먹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듯…

5. 차이나 타운
사실 싱가폴 전체의 인구 75%가 화교 이기 때문에 싱가폴 자체가 중국의 일부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싱가폴에도 차이나 타운이 있답니다…

6. 보트/클락키
뭐 싱가폴 리버에 있는 곳으로 밥먹고 술마시고 구경하기에 괜찮은 곳인데 이왕이면 저녁 이후에 가시길 권장합니다. 서양 사람들도 많고 PUB에서 맥주 한잔하면서 싱가폴 야경 구경하는 것도 좋을듯..

7. 오차드 로드
우리나라로 치면 명동거리 같은 곳이죠? 다까시마야, 위스마 아트리아, 탱, 로빈슨 등등등…
수 많은 백화점들이 몰려 있습니다.. 쇼핑하기엔 천국이죠… 전자 제품을 사실거라면
다까시마야 건너편에 있는 럭키 플라자.. 흥정 잘하세요… ㅋ 여기도 흥정이 가능하답니다…
제일 중요한건 오차드에 DFS 즉 면세점이 있으니.. 필요한 물품은 면세점에서….

8. 선택 시티
오차드가 명동이라면 여기는 코엑스 정도? 건물이 다 연결통로로 연결되어 있어서 선택시티 몰에 들어가면 왠만 한 곳으로 다 통할 수있습니다. 여기도 쇼핑하기엔 괜찮은데 그냥 쭈욱 둘러보시는 재미도… 여기가 RAFFLES 지역입니다~ 시청도 옆에있지요…

9. East Coast Park
싱가폴 동쪽 해안을 따라 만든… 공원? 숲? 이죠.. 꽤 큽니다. 그냥 시간 날때 한번산책하고 수상스키 한번 타보세요… 나름 재밌더라고요.. 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