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유행 아이템은 부츠, 예쁘게 신으려면?

여름은 시원한 샌들과 조리의 계절이다. 그렇다면 가을은? 스타일을 아는 사람이라면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것은 바로 ‘부츠’ 이다. 선선한 가을엔 앵글부츠가, 겨울로 갈 수록 목이 긴 부츠가 유행을 한다. 이번 가을도 부츠는 어김없이 must have item이다.

짧은 청치마, 롱 스커트 등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부츠는 단지 부츠 하나만으로도 훨씬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여성들의 경우 체형커버의 목적으로 부츠를 선호하기도 한다. 그러다보니 체형별로 어울리는 부츠와 절대 신어서는 안 되는 부츠를 판단해서 선택하는 법이 인터넷 상에서 만연하기도 했다.

다리가 길고 날씬하다면 아무 부츠를 신어도 어울리겠지만, 다리가 짧다면? 다리가 남자다리 같이 굵다면? 보통의 여성이라면 마음에 드는 부츠가 있어도 체형상의 결점 때문에 포기해버리는 일이 한번이라도 있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다리가 짧고 알이 배긴 경우, 종아리 중간 까지 오는 미들 부츠는 시도하기 힘들다.

체형 때문에 신고 싶은 부츠를 포기하고 울상 짓고 있는 당신에게 희소식이 있다. 간단한 시술로 바위보다도 탄탄했던 다리 근육이 빠져 매끈한 다리가 될 수도 있으니 이 얼마나 다행인가? 미용전문클리닉 드림클리닉 장두열 원장의 도움말로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시술에 대해 알아 본다.

박힌 알 쏘옥 빼주자~

▲ 듀얼 고주파 종아리 축소술=다리에 근육이 많아 컴플랙스인 여성들의 심정을 그 누가 알까? 최후의 수단으로 수술을 결정한 여성들에게 주로 시술되는 수술법은 신경차단술과 근육 응고술 이었다. 듀얼고주파 종아리 축소술은 이 두 가지 방법을 혼합한 수술법으로, 근육이 응고되어 수축되기 때문에 부피가 줄어들어 그 효과도 배가 되는 것이다.

시술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 수술 후 효과, 통증 정도, 통원 치료는 용이한지 등의 사항을 파악해서 신경차단술을 시술할지, 근육응고술을 시술할지, 혹은 두 가지를 혼합할지 여부를 결정한다. 이러한 방법은 종아리 시술의 장점만을 집대성한 훌륭한 수술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 비절개 선택적 신경차단술=원리는 전기 생리학 이다. 비절개 선택적 신경차단술이란, 고주파를 이용하여 알통이라 불리는 종아리 비복근 운동신경을 차단하여, 근육이 운동을 못해 서서히 위축되는, 즉 전체적 종아리 부피가 줄어드는 시술이다. 시술을 통해 제거된 알통으로, 한 달 후 다리가 슬림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원장은 “비절개 선택적 신경차단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시술의 정확성이다. 이는 시술시 목표로 하는 신경이외의 신경을 차단할 경우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라 조언한다.

Leave a Reply